개선 성공 사례
1. 통합 구매를 통한 원가 down
A사, B사, C사 각각 구매하던 Memory 및 전략 부품을 통합 구매로 전환.
Vendor 통일, 물량 통합으로 전략 가격 구매 및 원가 down.
2. 제조 네트웍을 통한 2nd Vendor 발굴 및 제휴
기술과 품질이 확보 된 2nd Vendor 발굴 및 전략적 제휴를 통해
품질 개선 및 원가 down.
전략적 파트너십/ 제휴를 통해 공동의 목표 달성.
미래의 결과를 함께 만들어가는 밀결합 된 파트너십 형성 및 유지.
3. VE (Value Engineering) 를 통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
핵심 부품 정품 글라스 + 조립 제품으로 변경 원가 절감.
원자재 단위부터 생산, 유통이 가능한 원청 채널로 변경 원가 절감.
CD 매뉴얼 또는 퀵가이드 제안으로 원가 절감.
후발 업체 및 스타트 업체의 전략적 제휴로 원가 절감.
4. 중국 완제품의 리버스엔지니어링 및 구매 대행 서비스를 통한 국산화
당사 R&D 를 통한 리버스엔지니어링.
상호 협력을 통한 전략적 원가 확보.
MADE IN KOREA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만족.